HOME > 일정과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일정과소식 > 공지사항

뷰페이지
대한민국 최초! 정신건강연극단 '어울터', 연극 경연대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7 오후 1:27:43
이메일 suwonmhc@suwonmental.org 조회수 69
카테고리 행복센터

수원시통합정신건강센터는 수원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정신장애인들이 문화예술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어울터 연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29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는 어울터 연극 프로그램의 결실인 어울터 연극 경연대회가 오후2시 부터 진행된답니다.


 

이번 어울터 연극경연대회의 제목은 '난 다~ 신난다'로 이는 나는 다~ 신난다! 라는 의미와 날아다닌다~ 신난다~ 하는 두가지 의미를 모두 담고 있는 타이틀로 수원시 정신건강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분께서 직접 지어주신 이름이예요.

 

장안구보건소가 주최하고 수원시통합정신건강센터가 주관하는 정신건강연극단 어울터 연극경연대회는 수원시정신건강증진센터, 수원시노인정신건강센터, 수원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마음샘정신재활센터, 수원시공동생활가정연합과 아주다남병원이 참여하여 진행됩니다.

 

6개의 기관에서 총 50여명의 배우가 참여하여 5개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총연출을 맡은 극단산이 대표 이제룡선생님을 중심으로 경기도립극단수석단원이자 극단깃발 대표 조영선선생님, 경기도립극단수석단원 강아림배우님, 이훈배우님, 이동근배우님이 연출을 맡아주시며 정신건강연극단 어울터 연극경연대회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정신보건전문연극인양성대학장으로 계시며 정신건강전문 연극인 강사활동을 하시는 김흥모원장님과 김종구교수님께서 참여하시어 조력자 역할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이번 어울터 연극경연대회는 무료관람으로 진행되며 행사관련 문의는 수원시통합정신건강센터(031-253-5737)를 통해 가능합니다.

 

  • 이름 :   비밀번호 :
  •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