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신건강정보 > 홍보/캠페인

홍보/캠페인

HOME > 정신건강정보 > 홍보/캠페인

뷰페이지
<행복탐험대/마음건강지킴이> 주변을 돌아보면 행복해진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20 오전 10:58:21
이메일 silvermhc@naver.com 조회수 256
카테고리 행복센터

 

오늘은 수원공업고등학교에서 함께하는 행복탐험대 네 번째 시간입니다!특별히 마음건강지킴이 오프라인 교육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정신건강의 중요성과 마음건강로드맵에 대해서 교육을 받았습니다~직접 마음건강로드맵을 통해 나의 정신건강도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행복전구 만들기를 통해 내가 생각하는 "행복"은 무엇인지.그리고 나의 친구가 생각하는 "행복"은 무엇인지.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도 가졌어요! 전구를 만들면서 초콜릿도 냠냠 일석이조!

 

 

마음건강지킴이 활동을 통해 나의 친구와 주변 이웃의 마음을 돌보고,봉사시간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지킴이! 누구나 마음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어요! 어서 참여해보세요!

<마음건강지킴이 참여하기>

 


 

이어서 행복탐험대의 1학기 활동을 정리하고, 다음 학기 활동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계획했던 일들을 얼마나 실천했는지 되돌아보면서부족했던 부분은 어떻게 다시 채울 수 있을지 함께 이야기도 나눴어요~

 

 

 

나의 활동이 부족했다고 슬퍼하지 마세요!우리에겐 2학기가 남아있어요!!!!

 

 

불타오르는 열정과 함께 어떻게 활동을 할 것인지 함께 생각했어요!다양한 의견이 나왔는데요,행복탐험대 친구들의 2학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2학기 때 더욱 새롭고 알찬 모습으로 다시 또 만나요!!!


 

  • 이름 :   비밀번호 :
  • 덧글달기